2022 인천 Young MICE 리더 7기 모집

2022 인천 Young MICE 리더 7기 모집 공고 내용을 알아보자. 모집 대상 및 서류 접수 방법 그리고 면접 일자 상세 안내 사항은 다음과 같다.

2022 인천 Young MICE 리더 7기 모집 대상

인천 Young MICE 리더 7기 모집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내용을 공고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서류접수면접심사합격안내발대식
~ 6. 26.(일)6. 28. (화)6. 29.(수)7. 7.(목)

모집대상은 MICE 입문자로 MICE기본교육을 원하는 대학생·취업준비생 총 45명 내외이다.

  • 인천지역 거주, 인천 대학교 재학·졸업자, 인천 연고자 우대
  • 선발기준 : 기본인성 및 적극성(참여의지) 위주로 선발

서류접수 지원일자는 2022. 6. 26. (일) 자정까지이다. 지원방법은 지원양식을 작성하여, chloe@ablepnd.com 으로 송부한다. 첨부된 양식을 작성하여 자필 서명 후, 스캔하여 제출한다.

면접일자는 2022. 6. 28.(화)일이다. 자세한 시간은 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이메일 및 문자로 별도 공지 예정이다. 단, 개인 부주의로 인한 이메일, 연락처 오기 및 미참여는 탈락처리한다.

면접장소는 인천MICE지원센터인 인천광역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204 인천스타트업파크 인스타1 2층이다. 면접방식은 다대다 면접 방식이다. 지원동기, 지기소개 등 제출한 서류기반 면접예정이다.

기타 유의 사항은 다음과 같다. 상기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가 불충분하게 작성 되었거나, 필수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으실 경우 지원접수가 취소될 수 있다. 공식 프로그램은 7월부터 매월 둘째 주 목요일 진행 예정이다.

상황에 따라 변경될 경우 사전에 안내를 공지한다. 타당한 사유 없이 공식 프로그램 3회 이상 불참 시 수료증 발급이 제한된다. 마지막으로 기여도 및 참여도가 현저하게 저하되는 등 타 팀원에게 지속적인 피해를 발생시킬 경우 수료증 발급이 제한될 수 있다. 이상으로 2022 인천 Young MICE 리더 7기 모집 공고 내용을 알아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