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 택배 특별관리기간 운영

추석 연휴 택배 특별관리기간을 운영한다. 추석 성수기 동안 원활한 배송 서비스를 제공 하고 종사자 과로방지를 위하여 배송 물량이 급증 할 것으로 예상되는 8월 29일부터 9 24 4 월 일까지 주간을 택배 특별관리기간으로 운영 한다.

명절 성수기에는 택배 물량이 평시 대비 10% 급증할 것으로 예상된다. 따라서 종사자 과로 방지 조치 시행 등을 위해 2020년 추석부터는 명절 택배 특별관리 기간을 운영하고 있다.

추석 연휴 택배 특별관리기간 운영

추석 연휴 택배 특별관리기간 중 시행 될 주요 사항은 다으모가 같다. 6천 명의 임시 인력이 추가로 투입된다. 종사자는 추석 연휴 2일 전부터 집화를 제한하기로 함에 따라 올해는 4일에서 5일간 연휴를 보장받게 된다.

사고 예방을 위한 일일 건강 관리도 시행한다. 영업점별로 건강관리자를 지정하여 건강 이상 여부를 매일 확인한다. 또한 과로로 인해 배송이 일부 지연되는 경우에도 택배 기사에게ㅐ 책임을 묻지 않기로 하였다.

사전 주문을 돌겨한다. 성수품 주문이 많은 지자체 및 공공 기관 등에 사전 주문을 돌겨하여 물량을 분산시킨다. 택배 이용이 많은 젊은 층의 주문을 분사하기 위헤 미주단 캠페인도 진행 중이다.

이상으로 추석 연휴 택배 특별관리기간 운영 내용을 알아보았다. 8월 29일 전에 명절 택배를 보내는 것을 독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