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메이드 물걸레 청소기 2500 장단점

에어메이드 물걸레 청소기 2500 장단점을 알아보자. 에어메이드 물걸레 청소기는 디자인과 성능을 모두 잡은 제품이 아닐까 한다. 가벼운 사용감과 그립감도 장점중 하나이다.

물론 모든 청소기가 그렇듯 장점만 있는 것은 아니다. 개인적으로 유일한 단점으로는 청소 후 뒷처리로 꼽는다. 걸레가 원통에 붙어있는 형태라 사용 후 정리 시간이 필요하다는 단점도 있다.

에어메이드 물걸레 청소기 2500 장점 단점

에어메이드 물걸레 청소기를 떠올리면 우선 디자인이 생각난다. 성능이 좋다고들 하는데 개인적으로 디자인도 무시할 수 없다. 청소기도 인테리어가 될 수 있기 떄문이다.

디자인만 좋은 청소기를 구매하기 원하는 사람은 없다. 성능은 잘닦이다. 거의 힘이 안들어가는 것도 장점 중 하나이다. 그립감도 좋다. 물기도 안 남고 만족스런 제품이다. 단순 물세척으로 걸레를 자주 빨 필요가 없다는 점도 장점 중 하나이다.

에어메이드 물걸레 청소기 단점으로 오수통 청소가 있다. 걸레 꽃이 봉과 뚜껑캡도 잘 닦아줘야 한다. 이는 걸레가 원통 플라스틱에 붙어 있어서 생길 수 밖에 없는 것 같다.

에어메이드 물걸레 청소기는 단점에 비해 장점이 많은 청소기이다. 디자인도 좋지만 성능도 무시할 수 없다. 그립감과 사용 시 힘이 들지 않는 제품으로 사용 시간도 기대 이상이다. 단점으로는 청소 후 뒷처리 할 것이 많다는 점이 유일하지 않을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