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반려동물 에티켓 페티켓 행동교정 교육 신청

관악구 반려동물 에티켓 페티켓 행동교정 교육 신청 기간 및 모집대상 등을 알아보자. 모집 가구는 총 13가구이다. 무료로 진행하며 교육 신청서 1부를 관악구청 홈페이지 다운로드 후 제출한다. 교육 내용은 사전교육과 방문교육으로 진행한다. 방문교육 완료 후 동영상 및 SNS를 통해 추가 교육을 실시한다. 선정자는 9월 14일 선정된 가구에 개별 통보 예정이다.

관악구 반려동물 에티켓 페티켓 행동교정 교육 신청

반려동물 펫티켓 찾아가는 반려동물 행동교정 교육은 이웃 간의 갈등을 해소하고 사람과 반려동물이 함께 공존할 수 있는 도시를 조성하고자 신청자를 모집한다. 신청기간은 8월 29일부터 9월 13일까지이다. 모집 대상은 선착순 13가구이다. 관악구에 거주하는 반려견 동물 등록 완료 소유자이다.

신청 방법은 방문 및 이메일로 신청한다. 제출 서류는 교육신청서 1부이며 홈페이지 다운로드 후 기재 사항을 빠짐없이 작성하여 제출한다. 교육 비용은 무료이다.

사전교육 1회 시 반려견 동반 참여한다. 2시간 소요된다. 교육 일시는 9월 16일 14시부터 16시이다. 관악구청 지하1층 일자리카페에서 교육이 진행한다. 반려동물 에티켓 교육 및 문제행동 사전 상담을 교육할 예정이다.

방문교육은 3회진행한다. 반려견주 참여는 필수이며 1회다 2기간 소요한다. 기간은 9월 19일부터 10월 31일이다. 행동교정상담사와 일정을 조정한다. 장소는 교육대상자 자택 등이다. 맞춤형 교육 및 훈련으로 진행된다. 방문교육 완료 후 동영상 및 SNS를 통해 추가 보수 교육으로 진행한다. 선정자는 9월 14일 선정된 가구에 개별 통보한다.